고객님, 안녕하세요. 콤비타코리아입니다.
믿고 구매해주셨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환불처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배송받고 오늘 가족들 모여서 선물했더니 유통기한이 내년 10월까지라고 떨이 사왔냐고 선물도 못하고 욕먹었습니다. 즉 망신만 당했어요. 이거 유통기한 긴걸로 교환을 하든 환불을 하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첫번째 타블렛 구매는 25년까지였는데 이번 캡슐이 두번째 구매인데 짜증나네요. 이렇게 유통기한 임박한거는 미리 공지해야하는거 아닌가요. 공식몰서 믿고 구매하는건데 진짜 사기당하는 느낌까지 드네요. 연락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